성원에 힘입어(?) 날짜 확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
현재까지 참석을 확정발표하신 인원입니다.
hislove, 파란오이, 설아, 은니막 [#g 모 채널 닉 기준)
루낙님의 참여 여부는 미정이니 4~5명 정도가 되는군요. 번개 발동조건은 확정되었네요 :)
1. 대상
IRC #g 모 채널에 출입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다만 번개 장소가 서울 혹은 수도권이 될 관계로 근처에 사시는 분들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합니다.
2. 일시
2006년 10월 7일 모시
3. 일정
제 1안 : 오전 10시 선발대, 오후 2시 후발대, 오후 7시 야발대 안
10시에 만나서 간단히 점심 먹고 2시부터 보드카페에 가서 죽치다가 7시에 나와서 저녁 먹고 술 좀 마시고 헤어지자 코스. 여기에서 선발대가 생략되고 후발대 야발대만 가는 제 1.5안도 있습니다.
1안의 경우 모임 장소는 신촌이 될 예정입니다.
(우리가 자주 가던 프렌즈는 사주카페로 업종변경을 해서 다른 보드카페를 가야 할 것 같습니다 OTL)
제 2안 : 오전 10시 집결, 서울랜드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혹은 수영장(!) 같은 데 가서 놀자 안.
(중간에 끼실 분들은 그냥 스리슬쩍 끼어드시면 됩니다 :D)
2안의 경우도 저녁 먹고 술 한잔 간단하게 하는 코스가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D
정말 저런 데 가서 신나게 놀아본 게 언젠지 기억도 나지 아니하는군요 OTL
제 3안 : [만약에 우리 집이 비면] 그냥 되는대로 와서 되는대로 놀다가 되는대로 헤어지는 무책임 100% 안.
PC 1대(케이블모뎀이 USB랑 Ethernet 어댑터가 IP가 별개로 잡히는 매우 드문 타입이라서 노트북 챙겨오시면 인터넷 가능합니다)가 있고, 모노폴리 Deluxe와 일루미너티 Deluxe, 던킨할리(할리갈리 짝퉁(?)...), 그리고 유어 블러핑 이라는 이름의 가벼운 파티게임이 있습니다. 다른 보드게임을 챙겨오셔도 플레이할 수 있겠군요.
이쪽의 단점은 그야말로 방만하고 재미없는 모임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지만, 장점은 돈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것이겠습니다. [쿨럭]
제 4안 : 부터는 생각한 게 없습니다 (...)
4. 그래서 뭐?
1 2 3 안 중 좋은 걸로 하나 투표 'ㅅ'/ (혹은 4안이 될만한 걸 추천해주셔도 됩니당)
(3안의 경우 성사 불가능할 가능성이 있으니 1안이나 2안을 병행해서 하나 투표해주세용)
자자자, 오랜만에 놀아보자고요 ㅠㅠ
오랜만에 잘 놀았습니다 ㅠㅠ